서울,경기 카페

수원카페-행궁동 브런치카페 메이븐

enrong912 2021. 1. 31. 16: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수원에 위치한 행궁동 브런치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카페메이븐 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Last order : 19 : 30 까지
주차: 지하 지상 주차장 있음
*노키즈존*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6대 주차 가능인데 이중주차로 해야 해요 지상에는 3대정도 주차가 가능한거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땐 손님이 없어서 주차 하기 나쁘지 않았는데 손님이 많을땐 주차하기 좀 불편할거 같아요~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3층 짜리 건물고요
건물 전체가 카페에요~
1층 2층 3층 루프탑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곳은 2층인데 조명이랑 저 뒷쪽에 보이는 거울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이런 사진 스팟들이 참 많았어요 .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섹션을 다르게 나눠서 인테리어를 해놓은게 인상적이였어요~ 하나하나 다 너무 감성있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통유리를 많이 사용해서 봄이나 여름에 오면 더 좋을거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브런치를 즐기기 너무 좋을거 같았어요!

인테리어가 하나같이 다 너무 멋져서 방문하자마자 사진 찍느라 정말 정신없이 돌아 다녔네요~~

이곳은 3층인데 알록달록한 쇼파와 위에 동그란 조명이 참 잘어울리더라고요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 나누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놓은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루프탑!!.
사실 루프탑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살짝 실망한 공간이긴 했지만 갈대로 꾸며놓은 사진스팟은 이뻤던거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여자 4명이서 방문했고요 .
저희는 보코치니 오픈 샌드위치, 부라타 치즈 샐러드, 브런치 플레이트 이렇게 3가지를 시켰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코치니 오픈 샌드위치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바질페스토랑 토마토 치즈의 조합!
말해뭐해~~ 😆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제가 브런치카페 이런곳을 많이 안가봐서 잘 모르긴 한데
요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행궁동은 처음 가봤는데 정말로 이쁜 카페들이 너무너무 많더라고요~

주말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