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안산맛집-안산 물왕리 맛집 본가만두전골

enrong912 2021. 1. 25. 20: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지난 평일 휴무날 안산 물왕리 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의 맛집이라고 하는 본가 만두전골집에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주소:경기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33

 

출처-네이버지도

 

 

 

 

물왕리 쪽에 맛집이 여러군데 있었는데 날씨도 춥고 해서 겨울엔 전골 이런게 땡기잖아요~~

그래서 만두전골로 선택했어요~

 

 

만두전골은 1인에 만원이고요 보시면 이렇게 고기 야채 버섯 떡사리 한접시랑

 

 

굴림 만두 김치, 고기 + 칼국수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

 

 

센스있게 친구가 김치 고기 만두를 퐁당퐁당 이쁘게도 넣어 놨더라고요~ ^^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랑 같이와도 좋을거 같았어요!

김치만두도 맵거나 그렇지 않아요  ~ 가장 좋았던건 굴림 만두라 좋았어요~

기존 만두처럼 만두피가 있었다면 많이 못먹었을거 같아요~

근데 여기는 굴림 만두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밑반찬 사진은 못찍었는데, 백김치랑 깍두기 두종류가 있어요 반찬은 셀프이고요

반찬중에 백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백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3그릇이나 리필해먹었답니다.

안산 사시는 분들은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