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인천여행-소래포구 종합어시장

enrong912 2020. 11. 16. 22: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 입니다~!

지난 주말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다녀왔어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주소: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12

▼▼▼위치▼▼▼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시장이 있는데요~

호객행위 장난 아니더라고요~~

요즘은 방어철이라 방어회를 먹고 싶었는데 !

같이 간 일행이 기름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농어를 시켰어용!

키로당 3만원 이였어요~

 

어시장에서 횟감을 골라서 밖으로 나오면 포장마차에서 먹을 수 있어요~~
상차림비를 따로 받지 않아 메뉴 1개는 시켜야 한다고 해서 매운탕을 시켰어요~~

 

회를 시키니 이렇게 해산물 모듬이 나오더라고요~!

석화, 가리비, 전복, 새우, 피조개, 해삼, 개불 이렇게 나오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석화랑 산낚지는 서비스로 나왔어요!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서 저기 있는 해산물 제가 거의 다 먹은거 같아요 ㅎㅎ

해산물과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친이 시킨 튀김 인데요!

새우튀김이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짠!! 드디어 나온 농어회 입니다!!
엄청 크죠~~~??
진짜 제가 저 회 반은 먹은거 같아요~!
제가 회 완전 좋아하거든요!
남친은 회를 안좋아해서 튀김만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이에요~
농어 머리랑 우럭 새끼 2마리가 들어가 있었어요~~
사진에도 엄청 커보이죠??
양이 진짜 많았어요~!
맛은 조금 짰어요~~~~!

 

지난 주말도 알차게 보냈답니당~~
모두들 바쁜 월요일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