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 맛집 - 도심속에 산골 닭강정

enrong912 2021. 1. 16. 13: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왕십리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항상 행당시장 골목에서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 이번에 먹어본 닭강정 맛집인데요!

저는 그날 닭강정보다는 근위튀김(닭똥집)이 더 끌려서 근위튀김을 먹어 보았습니다.

행당 시장 골목으로 내려오다 보면 바로 왼쪽편에 위치해 있어요~

 

 

 

 

가격표 입니다 ~ 참고하시고요!

제가 방문 했을때는 네분 정도 포장 대기 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치킨중에 닭날개를 좋아하는데 날개만 따로 팔아서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닭강정이랑 닭날개만 구매해서 먹어보고 리뷰 올려야 겠어요~

 

 

 

 

제가 주문한건 근위튀김 중인데요 혼자 먹으면 반정도 남더라고요~ 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주문을 하고 나서 사장님께서 청량고추도 같이 해드려요? 이렇게 여쭤보십니다.

그래서 저는 네~~ 같이 해주세요라고 했는데 처음에 조금 의아했어요

청량고차가 토핑으로 들어가는 건가? 했는데 청량고추를 잘게 썰어서 튀김옷에 같이 튀겨 주시더라고요~

튀겨서 그런지 먹었을때는 청량고추의 매운맛이 많이 안느껴져서 좋았어요.


 

 

 

 

맥주안주로 완전 딱인듯해요!

저도 그날 맥주랑 같이 먹었거든요 ㅎㅎ

왕십리 거주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