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부산맛집-해녀촌

enrong912 2020. 11. 5. 23:01
728x90
반응형

기장에 있는 해녀촌에 다녀왔어요!

길을 엄청 헤매다 드디어 찾은 해녀촌! 찾다 찾다 못찾아서 포기하려는 순간 찾았어요~~
해녀촌은 해녀들이 직접 잡은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식당들이 돌아가면서 한집씩 당번식으로 새벽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여러가지 해산물이 가득가득 하더라고요~!
전 해산물중에 참소라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완전 반했어용

부산 해녀촌에서 먹은 해산물 모둠인데 진짜 하나하나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 해산물 킬러인 저는 진짜 너무 행복했답니당

해녀촌의 하이라이트 기장장어!! 자연산이라죠
제가 살면서 먹어본 장어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찐 고구마도 주시는데 제 남자친구는 고구마만 세번 리필해 먹었어요
너무 계속 달라고 해서 눈치도 많이 받았죠 ㅎㅎ

부산가시면 해녀촌 가서 장어는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