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부산여행-송도 해상 케이블카

enrong912 2020. 11. 5. 21:41
728x90
반응형

최근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사진에서처럼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았어요~
1박2일로 다녀왔는데 부산은 1박2일로는 많이 부족한거 같더라고요~🤔

친한 언니가 부산사람이라 1박 2일 짧은 여행이였지만, 가이드와 함께 하는 여행 ? 같은 기분으로

찐맛집도 많이 가고 좋은곳 구경도 많이 하고 왔답니다~

 

오늘은 부산송도에 위치한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부산 송도해상 케이블카를 타러 왔어요😃
해상 케이블카는 처음이였는데 진짜 신세계였죠 !

저 보트도 타고 싶었는데 둘째날이라 시간이 별로 없어서 못탄게 참 아쉽더라고요

 

케이블카는 두종류가 있었어요~ 바다가 훤히 보이는 바닥 부분이 투명으로 되어있는거랑 아닌거!

저희는 바닥이 투명한 케이블카를 탔답니다!

바닥을 보면 부산 바다가 투명하니 예쁘게 반짝 거리면서 저희를 반기는 듯한 느낌? 이라고 할까요?

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였어요~~

 

다음 부산에 또 가게 되면 다시 꼭 오고 싶어요

그땐 밤에 오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케이블카에서 보는 야경 너무 좋을거 같지 않나요~~?!!

 

 

 

케이블카를 타고 건너가면!! 이렇게 여러가지 할거리가 마련 되어 있더라고요!

요긴 타임캡슐을 할 수 있는곳인데 2년뒤에 열어 볼 수 있대요~! 그래서 저희도 타임캡슐 하나 심고 왔죠! ㅎㅎ

커플여행이였는데 다들 어찌나 열심히 쓰던지~! 2년뒤 다시 와서 열어봤을때 반응이 제일 궁금하네요!

(2년뒤 열어보면 손발이 다 없어질거 같은 느낌이 ^^)

 

 

소원 성취 글을 쓸 수 있는 건축물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섹션이 있었어요~!

연말에 와서 여기다가 소원성취도 글도 적어 소원을 빌어도 좋을거 같아요~ 여러가지 추억거릴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참 많더라고요~~

 

해가 지면서 하늘색이 영롱하게 변하면서 더 이뻤는데 카메라가 다 담지 못하는 아쉬움과 집에 가야할 시간이 다가오니 더 슬펐어요 😭 이날 진짜 집에 오기 싫었는뎁 ㅠ.ㅜ

 

 

 케이블카 타고 내려가는길이에요~ 얼마나 가기가 싫던지.. ㅠ.ㅠ 부산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