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계경순대국

enrong912 2020. 11. 12.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롱이입니당
오늘은 참 우울한 날이에요
지점 미팅이 있었는데 멘탈이 바사삭 깨졌거든용
그래서 처음으로 밖에서 혼술이란걸 해봤어용

순대국집에 왔는데용!
내장 순대국 하나랑 소주 한병을 시켰어요~!

요기는 회사 근처에 있는 순대국집인데용
퇴근하고 같이 마실 사람은 없고
자취를 하고 있는지라 포장해가서 먹고 치우기가 너무 귀찮은 관계로 처음으로 혼술을 해보았어요!!.
저는 내장 순대국과 진로를 주문을 했죠!!

주문하고 나온 내장 순대국인데 역시 뚝배기!!
팔팔팔 끓더라고요!!
완전 제 스타일

한병으로 조금 모자라서 순대도 하나 시켰죠!!
역시 소주는 두병 먹고 뻗는게 ㅎㅎ
저희 친언니가 제 블로그를 구독중인데 ㅎㅎ
걱정마~ 그냥 내가 술을 마시고 싶었던거야~~
라고 말하고 싶네요 🤣

근데 요기 진짜 맛있어용😄
왕십리 거주자이시면 다 아실거 같은 맛집?!이에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