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 술집-가야시(이자카야)

enrong912 2020. 11. 11. 16: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 회식때 다녀온 ! 왕십리에 위치한 이자카야 술집 가야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위치▼▼▼

 

 

주소: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36

영업시간: 목요일:17:00~03:00 (목,금,토)
일요일:17:00~01:00
            월요일:17:00~02:00(월,화,수)

 

 

 

지난주 토요일에 회식을 했다죠~~ㅎㅎ

1차로 곱창으로 배를 채우고 근처 이자카야 검색 해서 가까운데 위치해 있길래 방문했습니다.

 

 

지하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계단 사이드에 사케병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는데
요즘 이런 곳이 많죠~? 느낌 있었어요~~

 

 

사케는 많이 안먹어 봐서 제가 사케를 잘몰라요~~ ㅎㅎ
그래서 이날도 소주를 마셨는데
나중에는 사케도 도전 해봐야겠어요!

 

 

저는 이자카야 올때마다 저 우유곽에 들어있는 사케가 너무 신기한데
항상 먹어 보고 싶었는데
막상 오면 소주만 시키고 있더라고요 ㅎㅎ

 

 

자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이건 찹스테이크인데요~~
나오자마자.. 음.. 파슬리가루를 엎으신거 같은데?? 하는 생각이 먼저 들 정도로
파슬리가 엄청 뿌려져 있었어요~~
맛은 ~~ 공창을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와서 그런지 와~~ 엄청 맛있다 이런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나온 모듬 사시미~ 인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는 안했지만
정말 양이 적더라고요~ 이자카야 오면 항상 아쉬운 부분이죠~
비싼데 양이 적다
제가 연어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연어 집자 마자 너무 비려서.. 저기 보이는 연어 다 남겼어요 ㅠㅠ
그래서 광어 한판을 더 시켰는데 그건 사진을 안찍었나봐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연어가 비려서 다 남기신거 보고
광어를 조금 더 주셨어요~~

 

 

그리고 하이라이트!!! 근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ㅠ
두부 요리였던거 같은데 안에 크림치즈 맛이 났어요!
진짜 맛있어요~~~!
이거 먹으러 여기 또 가고싶을정도랄까??
만약에 가야시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마지막으로 시킨 모듬꼬치!
진짜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저는 은행꼬치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깐 은행이 아주 쫀득하니 맛이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2차로 가기 좋았던거 같아요~
물론 저희는 전혀 간단하게 먹지 않았지만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