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강화도카페-바다보다(이탈리안베이커리카페)

enrong912 2020. 11. 10. 16: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일요일에 다녀온 강화도에 위치한 바다보다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1
🔶️영업 시간🔶️
평일:10:30~21:00
주말:10:00~22:00

강화도 이쁜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카페에요~~!
처음에 카페 이름이 좀 별로여서 ㅎㅎ
기대 안했거든요? 제가 검색해서 간게 아니라
그냥 뭐 오래된 카페인가 정도로 생각했어요😁

근데 이게 웬걸 ㅋㅋㅋ 계단을 오르고 카페가 보이면서
아 내가 잘못 생각했구나 했답니당 😆

계단 주변으로도 이쁘게 잘 가꿔 놓으셨더라고요~
봄에 오면 더 이뻐 보일거 같았어요~!

카페 들어서기 직전!!

이렇게 텐트처럼? 꾸며져 있는데
안에 공간은 좀 좁았어요~ 커플끼리 오면 좋을거 같은데 저희는 4명이여서 저 안에서 먹는건 포기했어요
날씨가 춥기도 추웠고요~

텐트안에 들어가 보면 좌식으로 되어 있고 다리를 밑으로 뺄 수 있게 밑에는 뚫려 있더라고요~
일식집 같은 느낌으로다가요~~ 아시죠??!!!

음료는 커피 외에도 생강차 대추차 유자차 등 건강에 좋은 음료도 같아 팔고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고구마 라떼를 마셨는데 음료 안에 견과류를 넣어주시는데 아주 양껏 넣어주셔서 씹는맛이 아주 좋았어요~~😊

저기 저 크로와상 먹고 싶었는데 갈비찜 먹고 바로 갔던터라 못먹었어여 🥲

베이커리 카레여서 빵들이 많았는데~ 일요일 저녁이라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빵보다 밥인 저에겐 별 감흥이 없었어요 ㅎㅎ

빵보다 밥이지만 크로플은 사랑이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아주 맛있더라고요~~!
하... 또 먹고싶네요

전체적으로 음료도 괜찮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좋았던 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