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곱 행당점

enrong912 2020. 11. 7. 2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당~!
오늘은 왕십리 곱창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사실 저도 오늘 처음 가봤어요 😆

곱-행당점 인데요~!
오늘은 회식날이라 정~~~~말 오래전부터 먹고 싶었던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곱창이 나오는 순간 곱창에 정신이 팔려 흡입하는 바람에 사진이 3장밖에 없네요
심지어 메뉴판 사진도 못찍었어요... 🤣

처음에 시킨 곱창모듬 3인분입니다~~
5명이서 갔는데 9인분 먹은건 안비밀~~😅
근데 막판에 2인분 정도는 남겼어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깐 남긴 2인분이 생각나네요🤣

우선 이집은 곱창을 아예 다 구어서 주셔서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에요~~
그래도 다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번거롭게 안구워도 되고
빨리 곱창을 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초벌 한 상태로 나오는 곱창이 좀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 구워서 나오니깐 중간쯤 부터는 곱창이 좀 질겨지더라고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짠~~ 곱창이 좀 느끼해질때쯤 곱창전골을 시켰죠~!
이집이 곱창전골이 아주 기가 막히더라고요~~
소주안주에 정말 딱이였어요~!
아마 육수만 3번 리필 했던거 같아요~~😁
나중엔 직원분이 저희 테이블을 피하는 느낌 까지 받았아요~~ 하도 불러싸서 ㅋㅋㅋㅋㅋ

곱 곱창집에 방문하신다면! 곱창전골은 꼭 드셔보세요 추천드려요👍👍👍👍

오늘은 진짜 배 터지게 먹었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