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ABC 마트 대박 세일 미리미리 가을 신발 준비하자

enrong912 2022. 7. 21. 14:05
728x90
반응형

ABC마트 대박 세일 -초대형 블루버스터 BLUE ABC데이 

 

출처-ABC마트홈페이지

 

유튜브 광고에서인가 ? 인스타그램에서 ABC마트에서 세일을 한다는 광고를 최근에 본적이 있어요. 그래서 바로 들어가봤죠 ㅎㅎ 들어갔더니 이게 무슨일이야? 슬립온성애자인 저의 눈에 들어오는 슬립온 대박 세일 

좋은건 같이 공유해야죠! 그래서 바로 포스팅 작성중입니다. 

 

그래서 몇가지 제가 갖고 싶은 제품을 가져와봤어요

1. 클래식 슬립-온 

가격: 69,000원 -> 30%할인 48,000원 

 

https://abcmart.a-rt.com/product/new?prdtNo=1010090411

 

클래식 슬립-온 CLASSIC SLIP-ON - 반스

아트닷컴 -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abcmart.a-rt.com

진짜 많이 팔렸던 베스트 셀러 제품이에요.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솔직히 제가 반스 신발을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 

슬립온을 6만원대 주고 사기는 좀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저는 세일할때 한개씩 구매해요 ㅎㅎ

 

클래식 슬립-온 CLASSIC SLIP-ON - 반스 (a-rt.com)

 

클래식 슬립-온 CLASSIC SLIP-ON - 반스

아트닷컴 -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abcmart.a-rt.com

두번째 제품은 엄청 깔끔한 스타일의 슬립온 제품이에요. 캐주얼룩에 어디든 다 잘어울려서 데일리로 신고 다니기 너무 좋을거 같은 제품이라 가져와봤어요. 

가격: 75,000원-> 10%할인 67,500원

역시 이쁘고 맘에드는건 가격대가 조금 나가네요 ㅎㅎ 

 

 

어센틱 뮬 AUTHENTIC MULE - 반스 (a-rt.com)

 

어센틱 뮬 AUTHENTIC MULE - 반스

아트닷컴 -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abcmart.a-rt.com

세번째 제품은 어센틱 뮬 제품인데요. 색감이 너무 이쁘고 가격 너무 혜자네요. 저는 뮬도 정말 좋아해요! 왜냐면 신고 벗기가 너무 편하잖아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저는 이건 꼭 사야겠네요 

가격: 69,000-> 43%할인 39,000원

 

코트 픽 COURT PEAK - 리복 (a-rt.com)

 

코트 픽 COURT PEAK - 리복

아트닷컴 -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abcmart.a-rt.com

제가 좋아하는 운동화 브랜드 중 하나가 리복인데요. 예전에 진짜 많이 신고 다녔던 리복클래식 제품이랑 비슷하게 나온 디자인이더라고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선호 하지 않는 브랜가 좋더라고요 ㅎㅎ 리복이라던가 퓨마라던가 ㅎㅎ 

가격:89,000-> 33%할인 59,000원

 

총 이렇게 4개의 제품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맘에 드는게 있으시다면 당장 ABC마트에 접속해 구매 하세요~^^

제스타일로다가 몇가지 가져와봤는데 저는 어센틸 뮬 사러 갑니다~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여러분의 공감 하트 버튼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2022.03.05 - [패션, 뷰티] - 깔끔한 스타일의 하얀색 운동화 추천

 

깔끔한 스타일의 하얀색 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의 서울 날씨는 너무 맑고 깨끗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날씨에 걸맞는 깔끔한 스타일의 하얀색 운동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제품 위주로

enrong2.tistory.com

2022.03.01 - [패션, 뷰티] -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운동화 추천 !! (feat. 여성운동화)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운동화 추천 !! (feat. 여성운동화)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운동화가 사고 싶은걸까요? 제가 신발을 너무 좋아해서 예전엔 운동화를 진짜 많이 샀었거든요! 요즘은 진짜로 많이 자제 하는중인데 이쁜

enrong2.tistory.com

2021.06.19 - [패션, 뷰티] - 여자 여름 운동화 추천- 내가 신고 싶은 뮬 운동화

 

여자 여름 운동화 추천- 내가 신고 싶은 뮬 운동화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한달전인가? 가죽으로 된 뮬 운동화를 사게 됐어요~ 그 이후로 한달 동안 계속 그 신발만 신게 되더라고요! 뮬이 이렇게 편한지 몰랐어요! 그래서 제가 신고 싶은 뮬 운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