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107만 유튜버 성수커플 5년 열애 끝 이별

enrong912 2021. 9. 25. 15:09
728x90
반응형

커ㅋ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중 하나였던 성수커플이 결별을 했다고 합니다. 

저는 퇴근후에 유튜브 시청을 많이 하는 편이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플 유튜버였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 정말 안타깝네요.

성수 커플은 23일 커플 유튜브 계정에 서로 각자의 길을 가려고 한다 라는 내용으로 이별을 통보 했는데요.

성수커플의 팬들은 아마 예상 하고 있었던 일일 수 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건 5월부터 성수커플 유튜브 계정에 영상이 안올라왔기 때문이였죠.  이 커플은 고등학교3학년때 만나 5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연애를 했습니다. 커플 유튜브는 4년동안 운영해왔습니다. 

 

성수커플은 "급작스러운 활동 중단을 이해해 주시고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선 성수커플은 이별을 결정하여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며 "어린 나이에 만나 오랜 시간을 함께 의지하며 사랑했지만, 많은 이별한 커플들이 그러하듯 성장할수록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가 생겼고 미래에 대한 생각도 다르다 보니 오랜 논의 끝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별했지만 소중했던 순간을 함께 보낸 인연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고 도와주는 친한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 합의 하에 이별을 결정한 뒤 성숙이(성수커플팬)분들께 어떻게 공지하면 좋을지를 고민하던 중에 수은님에게 건강상 문제가 생겨 회복에 집중하느라 공지를 서두를 수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성현님도 입대 영장을 받고 급히 군 입대를 준비하는 등 정리해야 할 문제들이 많아 공지나 복귀를 서두르기 더욱 더 어려웠다"고 전했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

성현님도 수은님도 건강하고 더 나은 모습으로 보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