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투썸 신메뉴 - 베리 리치 프라페 후기

enrong912 2021. 4. 3. 00: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투썸에 들렀어요!
친한동생이랑 야간진료 하는 병원에 들렸다가
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투썸을 발견하고 바로 달려갔어요!

잠실본동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카페입니다.

음료두잔+케이크2개 쿠폰을 남친에게 받아 먹고 싶은 음료와 케익 두개를 골랐어요!!

이건 스트로베리 치즈 수플레인데요!
제스타일은 아니였어요! 크게 기억이 안날정도의 맛이라고 할까?

그래도 모양은 참 이쁘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친한동생이 고른 아이스박스 완전 굿초이스
역시 쿠앤크는 저를 배신하지 않더라고요 ㅎㅎ
저녁을 먹고 간 상태라 케익을 반이나 남겼는데
포스팅 하면서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이건 새로 나온 신상 음료인 베리 리치 프라페입니다!
제가 리치를 정말 사랑하거든요!!
그래서 리치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시켜봤어요
상콤한 느낌이 강해서 리치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아
많이 아쉬웠어요! 신음료를 별로 안좋아 하는 편인데
안에 들어가 있는레몬 셔벳은 정말 맛있었어요!
워낙 라즈베리와 레못맛이 강했던게 제 입맛엔 좀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