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영맛집-동피랑 쭈꾸미 맛집 동피랑쭈굴

enrong912 2021. 11. 12. 18: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10월 통영 여행때 방문 했던 굴, 해산물 요리 전문점 

동피랑 쭈굴 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와 영업시간 입니다❤

주소: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63-1

영업시간: 매일 10:30 - 19:50

동피랑 쭈굴 음식점 간판이에요~ 해산물을 캐릭터화 해서 간판을 만드신거 

같은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메뉴판이에요~ 세트는 모두 2인이상 주문해야 하고 제기억으론 저희가 주문했던게 쭈굴세트랑 B세트 이렇게 

주문했던거 같아요!! 

 

 

식당 내부 벽에 직접 그린듯한 그림이 있었어요~!

굴이랑 쭈꾸미랑 손잡고 있는거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

주방쪽 파티션으로 사용하고 있는거 같아보였어요~ 

주문한 음식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 해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이건 멍게 비빔밥!! 향이 엄청 진하면 못먹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향이 강하지 않아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두번재로 미니 물회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미니 물회여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대망의 쭈꾸미 볶음 쭈꾸미 볶음이랑 쭈꾸미 볶음과 같이 비벼 먹을 밥도 같이 나와요!

그리고 이건 쭈꾸미 무침이에요~ 쭈꾸미 무침은 처음 먹어 보는거 같은데 

새콤 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굴밥입니다. 굴 탱탱한것 좀 보세요! 통영이 굴이 엄청 유명하대요~ 

그래서 굴 파는 음식점이 많더라고요~ 

제가 굴을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나 생굴을 좋아해서 다음에는 생굴을 맘껏 먹고 싶네요~!

그리고 같이나온 굴전입니다.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했는데 아이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음식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다음에 통영을 다시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재방문할거 같아요 !!

 

지금까지 내돈내먹 통영 맛집 동피랑쭈굴 음식점 포스팅이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