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자 겨울 아우터 추천

enrong912 2021. 12. 13. 1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제 유일한 취미이자 낙이 여러 쇼핑몰 돌아다니면서 입고싶고 
갖고 싶은거 구경하기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입고싶어서 찾아본 여자 겨울 아우터 추천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출처-프롬비기닝

 

 

첫번째로 소개드릴 아우터는 
프롬비기닝에서 판매중인 덤블 노카라 떡볶이 코트입니다. 
가격은 84,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지난주까지 날씨가 엄청 따뜻했잖아요~ 그래서 제가 사고 싶었던 제품인데 
현재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아우터로 저 코트 하나만 입기에는 조금 무리인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안에 옷을 여러겹 껴 입으면 덜춥지 않을까요?
소재는 덤블 소재로 되어 있고요 하프 기장의 귀여운 떡볶이 코트에요!
위에 사진처럼 스키니진과 워커와 함께 코디 하니깐 너무 이쁜거 같아요 ~

 

 

 

출처-리린

두번째로 소개할 아우터는 리린이란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밍크퍼 자켓

카펠르 부드런 밍크퍼 자켓입니다. 
이제 곧 연말이잖아요~ 연말 파티랑 정말 잘 어울리는 아우터 인거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소재는 폴리 100%이고요 페이크 밍크퍼입니다. 
가격은 103,000원이에요~ 팔 기장과 전체적으로 기장을 짧게 만든 귀여운 느낌의 밍크퍼 자켓인거 같아요 !

 

 

 

 

세번째로 소개할 아우터는 다바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워싱턴덕다운패딩이고요 가격은 139,000원이에요. 
덕다운으로 되어 있고 후드쪽에 달려 있는 털은 폭스퍼라고 합니다. 
폭스퍼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할거 같아요 !
제가 요즘 여성스러운 패딩을 찾고 있었는데 , 정말 딱 잘 찾은거 같아요! 
저는 곧 구매 예정이에요 ㅎㅎ 덕다운이라 보온성도 뛰어날거 같아 이번겨울에 참 잘 입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 제품다 다 다른느낌과 다른 소재로 되어있는 제품을 가져와봤는데요~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