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봄에 입기 좋을거 같은 맨투맨 후드티 추천

enrong912 2022. 2. 19. 15: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요즘 너무나 나태한 생활을 하고 있어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
1일1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패션관련 포스팅을 가져와봤는데요!!  
오늘은 제가 입고 싶어 찾아본 맨투맨 후드티 입니다~!  ㅎㅎ

1.BRUINS 아트워크 스웨트셔츠[YELLOW](UX9LT04_75)
판매가 48,300원


첫번째로 소개 해드릴 제품은요 . 서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유씨엘에이 브랜드의
노란색 스웨트셔츠에요. 

디자인의 특징은 UCLA 마스코트 캐릭터와 아치형의 공식로고를 사용했네요.
적당히 여유있는 컨버터블 핏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2.MELTING DONUT MTM / BLACK
판매가 39,000원

두번째 소개 해드릴 제품은 제로스트릿 제품입니다. 
블랙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인데요. 
캐쥬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운드 네크라인의 맨투맨입니다. 
블랙과 퍼플의 컬러 조합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소매 부분에 도넛 와팬도 너무 귀엽네요. 

 

 

3.RAINBOW WORLDWIDE HOODIE 4종
판매가 48,300원

세번째 소개 해드릴 제품은 아메스 월드와이드 제품입니다. 
컬러는 그레이, 핑크, 블랙, 베이지 이렇게 4종류이고요. 
여러 연예인들이 착용했던 제품이네요~~
일반 쭈리 원단보다 중량감 있는 원단을 사용한 후드티셔츠라고 해요.
그래서 지금 입기 딱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이렇게 총 3가지 제품에 대해 소개 해드렸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인보우 후디가 탐이나요 ㅎㅎ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여러분의 쇼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