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봄맞이 네일아트 추천

enrong912 2022. 2. 23. 14: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봄이랑 잘어울리는 네일아트 디자인을 가지고 와봤어요!!

출처-인스타그램

민트색과 노랑색의 조화 그리고 토끼 파츠 너무 귀여워서 가져와봣어요!

출처-인스타그램

이 디자인은 예전에 제가 해봤던 네일 디자인이랑 비슷해서 가져왔어요~

포인트로 준 펄 네일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출처-인스타그램

그리고 가져온 디자인중에 1위 디자인 

색감도 너무 이쁘고 오른손은 귀여운 아트로 꾸며져 있는데

너무 귀엽고 이쁜 디자인인거 같아요 !

출처-인스타그램

역시 봄하면 핑쿠핑쿠 자나여?? 꽃으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디자인이네요. 

 

출처-인스타그램

이건 요즘에 유행하는 디자인인거 같은데 , 손톱에 볼륨감을 줘서 그 위에 아트를 했는데 

특이하면서 이쁜거 같아요 !

출처-인스타그램

이 디자인은 핑크 바디에 사선으로 펄이 들어가 있어서, 우아함이 느껴지네요. 

 

출처-인스타그램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 네일디자인인데요. 스마일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 디자인이네요.

출처-인스타그램

색감이 너무 이쁜 시럽네일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스마일 포인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출처-인스타그램

화이트 톤의 네일로 미니 파츠를 붙여서 깔끔함을 더해줬네요.

출처-인스타그램

이번 네일은 살구빛 컬러로 자개로 포인트를 준 네일같아요! 색감이 너무 이뻐요!

 

출처-인스타그램

그리고 마지막 네일인데요. 색감 조화가 너무 잘어울려요!! 

볼륨감 있는 링 포인트로 정말 깔끔한 네일이네요!

 

여러가지 네일아트 디자인을 준비해봤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네일아트를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고 들었어요

아무래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얼굴보다는 손톱에 더 신경을 많이 쓰는거 같더라고요!

저도 디자인을 보니깐 하고싶어지네요!!

네일하트 하려고 하시는분들 봄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해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