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하고싶어 알아본 겨울 네일아트 디자인 추천

enrong912 2022. 1. 23. 2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겨울이랑 잘 어울릴만한

네일아트 디자인을 가져와봤어요~~

자 그럼 몇가지 디자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출처-인스타그램 scent_nail

개인적으로 무광네일은 별로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 

이 디자인은 색감도 너무 잘 어울리고 

포인트로 준 진주알 파츠가 너무 귀여워서 가지고 와봤어요!

그레이랑 톤다운된 핑크색의 조합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 

짧은 손톱이랑도 참 잘어울리는 디자인인거 같아요 ! 

 

 

출처-인스타그램-5gga_nail 오까네일

겨울 네일이라고 하기엔 너무 봄네일 같은 디자인이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에 파츠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가져와봤어요!

은은하게 비춰지는 펄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출처-인스타그램 fairynail_s2

이 디자인은 호박마블 디자인인데요!

호박마블이 작년에 참 많이 유행 했던 디자인이였던거 같은데 

지금 봐도 너무 고급지고 이쁜거 같아서 가져와봤어요! 

 

 

출처-인스타그램 yuni_nail__

이 디자인은 테디베어가 그려진 디자인인데요!

저는 제 손톱 바디가 작아서 저한테는 좀 불가능한 디자인인거 같아 

가져와봤어요! 디자인 보면서 대리만족?하려고 ㅎㅎ

테디베어 디자인 너무 귀엽지 않나요??

 

 

출처-인스타그램 nail._.hazel

이 디자인은 아가일패턴의 디자인인데요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아가일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인거 같아요!

하얀손에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아가일 패턴 디자인 네일은 볼때마다 참 이쁜거 같아요! 

 

출처-인스타그램 uni.salon

이 디자인은 트위드 디자인 네일인데요!

올리브색상과 연노랑색이 참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노란색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봄을 준비하는 느낌이네요 ~~

 

출처-인스타그램 shimmcare

이 디자인도 호박마블 디자인인데요~

블랙, 화이트랑 색감 조합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화이트가 들어가서 너무 어두워보이지도 않고 화이트는 프렌치 네일로

실버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게 너무 인상적이네요 ! 

 

출처-인스타그램 junny_blossom

마지막 디자인은 블랙계열 디자인으로 가져와봤는데요!

진주 포인트와 펄이 들어간 네일로 테두리 포인트를 준게 너무 잘어울리고 

이쁜거 같아요 ! 

 

총 여덟가지 디자인을 가져와봤는데요 !

저는 직업특성상 네일을 할 수가 없어 맨날 이렇게 디자인만 찾아보고 

대리만족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언젠간 저도 네일을 할 수 있는 날이오겠죠?ㅎㅎ

여름이 되면 페디나 받아야겠어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