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운동화 추천 !! (feat. 여성운동화)

enrong912 2022. 3. 1. 1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왜이렇게 운동화가 사고 싶은걸까요?
제가 신발을 너무 좋아해서 예전엔 운동화를 진짜 많이 샀었거든요! 
요즘은 진짜로 많이 자제 하는중인데 
이쁜 신발들이 눈에 들어오니깐 또 사고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쓰게되었네요 ㅎㅎ
그럼 제가 사고 싶어서 알아본 운동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출처-반스온라인샵

1.러브미 / 러브미 낫 클래식 Slip-on 슬립온
가격 79,000원 반스 홈페이지 기준
제가 데이지를 엄청 좋아하는데 , 데이지 체커보드가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예전에도 출시를 했던 제품인거 같은데 재출시가 된거 같아요 ~! 
봄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제품이죠?! 슬립온 말고도 올드스쿨도 있었어요! 

 

출처-발란

2.우먼스 뉴발란스 327 문셀 화이트 문빔 WS327SFD
가격 168,500 발란기준
여전히 인기가 많은 운동화 뉴발란스 327 문셀 화이트 문빔 제품인데요. 
디자인은 너무 이뻐요! 하지만 저는 저 스웨이드 부분이 살짝 안타깝더라고요. 
스웨이드가 관리하기가 참 힘들자나요!
그래도 여전히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출처-W컨셉

3.NS93J05J 뮬 코트 스트랩
가격 28,500 
처음에는 이 제품을 보고 키즈 상품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우선 2단 벨크로를 적용해 신고 벗기가 용이한 운동화고요. 
저는 귀여운 스타일에 운동화를 좋아해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출처-W컨셉

4.스위프트 화이트 캔버스 남녀공용 스니커즈 (JESO2E275OW)
가격 99,000원

질스튜어트스포츠 제품인데요. 70년대 레트로 러닝화를 모티브로 한 스니커즈 라고 하네요. 저는 흰색이랑 오렌지 두가지 색상을 가져왔는데 오렌지 색상 너무 이쁜거 같아요. 

 

총 4종류의 운동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는 저 바로 위에 소개 드린 질스튜어트 제품의 운동화가 제일 이쁜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혹시 운동화 구매예정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