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1월8일자 나 혼자 산다 역대급 빵터짐 주의 (feat나래기의 움직이는성)

enrong912 2021. 1. 12. 1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 주말 친구들 단톡방에서 한 친구가 이번주 나혼산 한거 꼭 보라고 강조를 강조를 그렇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나혼산 재방 시간을 확인했죠. 

그리고 기다렸습니다. 뭐 얼마나 재밌길래 ~~ 이러면서 말이죠 

근데 진짜 지금까지 나혼산 중에 역대급으로 꼽힐 수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열정만수르의 새해 라이프 # 박나래X기안84 – 우리 그냥 빙어 잡게 해주세요~ (부제:나래기의 움직이는 성)

박나래와 기안84는 새해를 맞이해 둘이 빙어낚시를 가게 됩니다. 

빙어 낚시를 하기 앞서 둘은 빙판 위에 텐트를 설치하기로 하는데요~ !

텐트를 설치할때부터 삐그덕 거리던 둘!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군요 ㅎㅎ

영상 보다가 배아파 죽는줄 알았어요 너무웃겨서 

 

안에 누구 계신거 아니냐는 장도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영상으로 보면 빵빵 터져요~

못보신 분들은 재방이라도 보는거 추천드려요!!

본회차 재방송 일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