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개그우먼 이세영 쌍커풀 수술 후 근황 공개

enrong912 2021. 1. 12. 12: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롱이입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씨가 작년 12월에 쌍커플 수술 예정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이번에 본인의 유튜브 -영평TV에 쌍수 2주차 큐앤에이를 남겨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세영님은 어렸을때 부터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었다고 합니다. 직업도 직업인지라 수술을 못하다가 32살 큰 마음 먹고 했다고 엄 청 오랫동안 고민을 하다가 결정을 했다고 하네요. 
영상에서 협찬이냐는 질문에 협찬 아니고 100프로 내돈 내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술은 매몰법으로 했고, 수면마취 후 수술을 진행 했는데 수면 마취전 이세영님이 외꺼풀 사요나라~~ 라고 외치며 마취제에 취해 잠들었다고 하네요.



이전 외꺼풀 일때 얼굴도 엄청 매력있다고 느꼈는데 , 쌍커풀 수술후 미모가 더 업그레이드 된거 같네요. 그리고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된거 같아서 분명 수술한 병원의 광고효과도 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