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윤식당3-윤스테이 한옥 체험 리얼리티 (feat:촬영장소)

enrong912 2021. 1. 8. 21: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예능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영석 피디가 연출한 윤식당3 - 윤스테이 입니다 . 오늘 밤 9시 10분 첫 방송인데요 
출연진을 보니 정말 안볼 수 가 없겠더라고요.

먼저 어떤 분들이 출연을 하는지 잠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연진을 보면, 배우 박서준님과 최우식님은 예전에 같이 드라마를 했었고 최우식님 빼고는 이전 윤식당에서 합을 맞췄었죠. 그리고 정유미님과 최우식님은 이번 여름 강원도 고성에서 촬영한 여름 방학이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같이 한적이 있습니다. 최우식님만 새로 영입 되었는데 티저 영상에서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는데 여름방학때 보여준 모습이면 금방 적응하지 않을까 합니다. 새로운 tvn 한옥 민박 리얼리티 예능 너무 기대가 됩니다. 

믿고 보는 연출 나영석 피디라 더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윤스테이는 
깊은 세월과 자연이 어우러진 한옥에서 정갈한 한식을 맛보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리며, 고택의 낭만을 느끼는 시간!

오롯한 쉼을 전달하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윤식당3 촬영이 어려움을 겪자 윤스테이라는 이름으로 조금은 절충한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식당에서 한옥 민박으로 컨셉을 변경한 이유는 식당이라는 것이 불특정 다수가 방문하는 특징이 있어서 촬영을 하면서 혹시라도 발생할 코로나 방역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염려에서라고 합니다. 

 

윤스테이 촬영지
전남 구례에 위치하 쌍산재
장수마을로 유명한 상사마을에 위치한 고즈넉한 고택 한옥으로 이름의 의미는 운영하시는 분의 고조부님 호를 빌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와 주소는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입니다. 

윤스테이 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21:10~ 입니다. 
당분간 매주 금요일마다 퇴근후 주말전 저녁을 함께할 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