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펜트하우스-기은세 특별 출현! 기은세가 누구지?

enrong912 2020. 12. 31. 00:00
728x90
반응형

출처-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펜트하우스-기은세 특별 출현! 기은세가 누구지?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다들 펜트하우스에 빠져 있는거 맞죠?
오늘도 친구들 카톡방에서 들은 소식을 들고 왔어요!
혹시 기은세라고 아시나요?
저는 처음 들어본 배우인데요! 

기은세 배우가 종영을 앞둔 펜트하우스에 특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해서 소식을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제가 잘 모르는 배우라 기은세 배우의 프로필을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 

이름 기은세
본명 변유미
출생 1983년 4월 8일[1] (37세), 대구광역시
신체 166cm, AB형
학력 백석예술대학 (회화과 / 전문학사)
데뷔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
12세 연상의 미국교포와 2012년 9월에 결혼하였다.
소속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기은세 배우는 2006년 KBS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 드라마 더 뮤지컬, 패션왕, 왜 그래 풍산씨,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로맨틱 아일랜드 등에 출현했다고 합니다.  
출연 드라마, 영화 등이 다 제가 안 본 드라마였네요.  
아! 기은세배우 출연 드라마를 살펴보다가 발견한건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아내 역으로 나왔던 배우였어요! 
펜트 하우스에 특별 출연 한다니 지금보다 더 얼굴을 많이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30일 기은세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측은 기은세의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특별출현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극 중 배역 등에 대해서는 알리지 않았습니다. 

기은세 배우님 특별 출현 갑자기? 하는 생각과 함께 석훈, 석경의 친엄마 역할로 나오는게 아닐까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1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 놓은 상태인데요. 기은세 배우가 어떤 역할로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 하네요. 
어떤 결말이 날지 다음주가 너무 기대되는 수요일이네요~
펜트하우스때문에 월요일이 기다려지기는 또 처음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