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구구단 해체-데뷔 4년만에 31일 공식 활동 중단 (샐리 인터뷰)

enrong912 2020. 12. 30. 21:53
728x90
반응형

 

출처-구구단공식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구구단은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2위, 9위를 차지했던 김세정과 강미나의 합류로 목을 끌었던 신인 아이돌 그룹이였죠.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의 해체를 한다고 합니다. 프로듀스 101때부터 좋아했던 세정과, 미나가 소속 되어 있는  걸그룹이라 응원했던 걸그룹 중에 하나였는데 해체를 한다고 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30일 오후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구구단의 활동 종료를 알렸는데요. 계속 실검에 구구단이 올라와 있길래 클릭해봤더니, 해체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오는 12월 31일을 끝으로 구구단의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고 밝혔는데요.
회사와 "구구단 멤버들이 논의를 통해 협의하였고, 이후 소속사는 멤버들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구구단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구구단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데뷔 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구구단이 오는 12월 31일을 끝으로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종료합니다. 당사와 구구단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하고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하였습니다.
비록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당사는 멤버들의 음악, 연기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구구단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멤버들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네요.

2018년에는 구구단 세미나 (세정,미나,나영-프듀멤버)가 싱글 1집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 2018년 10월에 구구단의 서브보컬이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를 했고, 그런 이유로 구구단의 음악활동은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세정, 미나, 하나 이 세 멤버는 연기와 예능 활동으로 얼굴을 조금이나마 볼 수 있었지만 
세정 외에 특별하게 활동하는 멤버는 볼 수 없었죠. 

20년 6월에 중국인 멤버 샐리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었었죠.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개인적으로 음악을 계속하던 멤버 샐리는 20년 6월 한 인터뷰를 통해 숙소를 떠난것이 자신의 의지가 아니었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2019년 초에 소속사에서 집으로 돌아가라고 했다. 돌아올 필요가 없다고 너희를 다시 부를 일은 없다고 말하면서.. 다른 멤버들도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 우린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 데뷔해 벌써 4년이 되었다는 구구단, 프로듀스 101 정말 재밌게 시청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네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세정은 요즘 OCN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도 출연중인데요 세정 외에도 
구구단 멤버들이 개인활동으로 대중앞에 더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