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이틴 테스트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현한다면? (feat.파티 호스트)링크

enrong912 2020. 11. 25. 18: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이번엔 하이틴 테스트네요~~
재밌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ilotteshopping.com/highteen_test/

 

내가 “하이틴 무비"에 출연한다면?

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

ilotteshopping.com

실검 뜨자 마자 바로 해봤죵!!

저는 파티 호스트가 나왔어요!
좀 의외였어요 ㅎㅎ

 

친한 사람들 안에서는 뭔가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이런 느낌?

외향적인듯 외향적이지 않은 외향적인거 같은 ??
테스트를 할때마다 관종 이런것만 나오는걸까요??

 

머릿속에는 파자마 파티, 방학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로 가득해요

완전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상대와 최고의 케미도 찾아주네요 !

연애상대는 개강날 우연히 마주친 한 눈에 반해버린 다른반 친구래요 ㅋㅋㅋ
최고 케미가 클럽티쳐 라는게 더 웃기네요!

요즘들어 하루에 한개씩 이런 테스트가 실검에 올라오는데 웃을일 별로 없는 평일에 요런 소소한 재미라도 느끼는거 나쁘지 않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