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심리테스트-핵심능력테스트

enrong912 2020. 11. 23. 22: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도 테스트를 하나 가지고 와봤어요!
지난번 꽃 MBTI 이후로 이런 테스트가 유행인가??
할정도로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나의 핵심능력 테스트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https://mypower.spacecloud.kr/

우선 저의 결과를 보여드릴게요!!


땀많은 아티스트??!!
저의 핵심 능력은 눈치보기래요~~
마자요 !!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사람이
눈치 안보는 사람이거든요!!



추가 능력 베스트3도 있네요! ㅎㅎ

1. 참기
마자요 마자요 맞습니다. 좀 잘 참는 성격이에요

2.배려하기
문제 생기는걸 싫어해서 보통은 다 배려하는 편인거 같아요~ 예전에는 성격이 안그랬는데 점점 성격이 이렇게 변하더라고요~

3. 남 위로하기
이건 사회 생활 하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참 재밌네요~~ 이것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재미 삼아 한번씩 해보심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