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꽃 MBTI , MBTI 꽃 테스트 백정화

enrong912 2020. 11. 22. 09:54
728x90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에 떴길래 가져와봤어요~~!

진짜 간단하게 금방 할 수 있더라고요~

심심하실때 한번 해보세요~~!!!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저는 백정화라는 꽃이 나왔는데 제 성향이랑 비슷하게 잘 맞는거 같아요~

 

 

제일 잘 맞았던 부분이 입에 발린 거짓말을 잘 못하고 ㅋㅋㅋ

맞아요 거짓말을 해도 얼굴에 티가 많이나요 ㅋㅋㅋㅋ

일은 정말 열심히 하는 편인데 실증도 잘 느껴요 ~! 완전 대공감!!

하기 싫은 일은 절대 하기 싫어요 마자요마자요!! 진짜 하기 싫은데 요즘 꾹 참고 하고 있죠 ㅠㅠㅠ

 

 

 

백정화와 환상의 궁함은 거베라 라네요~

이것도 첨들어보는 꽃 이름이에요 

꽃 이름이 참 생소한게 많네요!! 

재미삼아 들고 와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