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정보

다낭성난소증후군?? 그게뭐야?(feat이노시톨)

enrong912 2020. 11. 17.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사유리가 정자를 기증 받아 출산을 해서 큰 화제가 되었잖아요!
그 기사를 보고 나서 생각이 든게 난소 건강을 좀 챙겨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제품 한 가지를 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란 난소에 미성숙한 난자가 많고, 무배란(무월경 및 희발월경), 남성호르몬 과잉증을 
동반하는 질환을 말해요~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난임의 원인일 뿐만 아니라 인슐린 저항성 증가로 인한 당뇨, 비만, 고혈압 등과 같은  
대사성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다고 해요~~ 

 

여성분들께 진짜 흔하게 나타나는 내분비 질환으로 발병율은 약 5~10프로 라고 합니다. 
결코 낮은 숫자는 아니죠?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증상으로는 
배란장애, 고안드로겐 혈증으로 인한 여드름, 혹은 다모증, 남성형 탈모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생식샘 자극 호르몬의 분비 이상, 대사 증후군, 자궁내막암 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쉽게 말해서  무월경, 생리주기 외 질출혈 등 생리불순 증상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죠 

닥터 이노시톨이란 제품은 
난소 기능이 회복되어 자발적인 배란과 월경 주기 회복에 도움을 주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농도를 감소시켜 
주고, 여성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 농도는 높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난자와 배아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대요

그리고 또 좋았던게 항우울 효과가 있어서, 우울증, 공황 장애, 수면 장애의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이러한 정신 건강의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약복용과 함께 도움되는 이런 식품도 같이 보충을 해주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들어 잠도 제대로 못자고 우울감이 조금씩 생겼는데, 한 번 복용해보려고 정보 좀 찾아봤어요~~
복용 후 후기도 들고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