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삼척맛집-소고기 맛집 추천 한우마을은행나무집

enrong912 2021. 11. 20. 14: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삼척에 위치한 한우고기 맛집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주 저는 울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둘째날 서울로 가는길에 울진과 삼척이 가깝다고 해서

삼척에 있는 소고기 맛집을 검색해서 바로 한우마을 은행나무골로 달려갔죠!

리뷰를 보니 평이 엄청 좋더라고요~ 직접 고기를 골라 구워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 같은 느낌이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입니다❤

위치:강원 삼척시 뒷나루길 154 (우)25909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점심특선 오전 11:30~14:00 

*점식특선 시간도 꼭 확인하세요~!*

한우마을 은행나무집 외관 모습이에요~ 2층까지 있는거 같고 꽤 규모가 있는 식당이더라고요~

 

 

보시면 여기에 여러가지 종류의 한우들이 있어요~ 고기를 먼저 고르고 식당으로 들어가면 고른 고기를 가져다 주세요~

식당도 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 코로나 걱정도 좀 덜하게 되더라고요~ 

 

 

저희는 2플러스 한우 모듬을 골랐어요~~ 제가 소고기를 잘 몰라서 부위는 어떤게 있는지 잘모르겠는데 

아마 등심, 부채살, 갈비살 등등 있었던거 같아요~

기본셋팅입니다. 역시 소고기엔 소금이랑 양파절임이죠?!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이고요~ 반찬도 꽤 정갈하고 맛있는 반찬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우선 동치미, 백김치, 도라지 무침, 참나물 무침 이렇게 있고요~

샐러드와 명이나물 그리고 쌈무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고른 고기를 조금씩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 굽자마자 바로 익어 가는 모습입니다. 

고기는 참 맛있더라고요~ 엄청 부드럽고 진짜 입에서 녹았어요!! 굽기 조절을 좀 잘 해야 더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저 중에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너무 부드러운 고기가 있었어요! 

사진을 보면서 포스팅 하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이건 추가로 시킨 된장찌개에요~ 저는 고기를 먹을때 꼭 밥을 같이 먹는 스타일이라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색이 엄청 진하더라고요~ 보니깐 된장찌개가 집된장으로 만든 된짱찌개 같았어요

엄청 진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주신 육회였어요~ 저는 육회를 못먹어서 남자친구가 다 먹었는데~

육회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아 그리고 직원분께서 혹시 천엽이랑 생간 먹을줄 아냐고 물어보셔서 생간은 못먹는다고 하니깐 천엽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근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냉면! 역시 고기엔 비빔냉면이쥬~~? 비빔냉면을 시켜서 남겨뒀던 고기에 싸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집엔 냉면이 맛있어야 하는데 여긴 냉면도 맛있더라고요 !

지난번 가족 여행으로 삼척에 방문했었는데 , 삼척여행때 왜 여기를 안갔지 하는 후회가 들더라고요~

다음번 삼척 방문시에 또 꼭 가고싶어지는 맛집이였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먹 한우고기 맛집 삼척에 위치한 한우마을 은행나무집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척 여행중이시거나 예정이신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