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취미생활-어린이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enrong912 2020. 11. 7. 16: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왕십리에 거주 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평일 오프날 조카들 마스크 스트랩 을 만들어봤어요~!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더라고요~ 다 만들고 난후 선물했는데 엄청 뿌뜻하더라고요~! 

지난 휴무때 만들어본 마스크 스트랩인데요! 조카들 영어 이름을 넣어 만들어 보았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흐믓)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취미 활동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

저는 집에서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어서 주변 지인한테 선물 했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취미가 되어 버렸어요 ㅎㅎㅎㅎ

이번에는 어린이 마스크 스트랩을 2개 만들었는데요 ! 하나는 여자아이 ,하나는 남자아이용 입니다~

이유는! 저에게 조카가 두명이 있거든요~~^^

 

재료는 동대문에서 구입했어요~~

동대문 악세사리 상가 5층에 가시면 악세사리, 마스크스트랩 부자재 , 비즈 등등 여러가지 부자재를 구입 할 수 있어요~~ 처음 가봤는데 눈이 휙휙 돌아가더라고요~~ 쇼핑은 언제나 즐거운거 같아요 ㅎㅎ

 

요즘 또 코로나가 심해지고 있는데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한번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