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경기광주카페-창고형 카페 카페진리 광주점

enrong912 2021. 11. 29. 2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본가에서 완전 가까운 곳에 위치한 창고형 카페 카페 진리 광주점에 대해

소개 해드릴게요~! 제 본가에서 카페까지 거리가 700m 정도 밖에 안되는데, 처음 방문 했네요~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650

영업시간: 화요일은 매주 휴무이고요 

월,수,목,금,토,일은 오후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자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볼까요?? 근처에 사는 친한 동생들을 만났는데요 분명 2시에 만났는데, 이야기 하다 밖에 

나와보니 밤이 되었더라고요?! ㅎㅎ

 

밤이 되니깐 야외 테이블쪽에 조명이 켜지니깐 분위기 있었어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 테이브링 두개 밖에 없는게 

조금 휑해 보이긴 하네요~~ 

여긴 야외에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인거 같아요! 뭔가 버스정류장을 연상시키는 느낌이죠??

 

 

딸기가 요즘 철이죠~ 그래서 딸기 음료와 딸기가 들어간 케이크 종류가 많더라고요~ 

케이크 종류가 많았는데 저희는 케이크 말고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딸기 라떼를 시켰어요 !

요즘 커피를 안마셨더니 카페인에 예민해진건지 커피를 마시면 밤에 잠이 안오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딸기가 철이기도 해서 딸기 라떼를 주문했어요 ! 

크리스마스라 어딜 가던 트리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카페 느낌과 비슷하게 엄청 깔끔하게 트리를 장식해놨는데 

저렇게 조명으로만 꾸며 놓아도 깔끔하고 엄청 이뻤던거 같아요 ! 

 

 

이건 진리 광주점 인스타 주소에요~ 자주만나요 우리 라는 문구가 좋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옆에 동생들이

이런걸 왜 찍어? 하는 표정이더라고요 ㅎㅎㅎㅎ 원래 블로그 하는 사람은 뭐든 찍어 ㅋㅋㅋ

테이블 마다 이런식의 화병과 꽃이 놓여져 있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에는 이 화분이 놓여 있었고요 , 

음료와 디저트를 시키고 나니깐 테이블에 놓인 화분이 좀 거슬리긴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옆테이블로 옮겼다능 ^^ 

 

 

이건 카운터 옆쪽 흰벽에 사진으로 꾸며 놓으셨는데, 이것도 찍으니깐 또 옆에선 이걸 왜찍지 하는 눈초리가 ㅎㅎ

저는 뭐든 이쁘고 멋지고, 내눈에 이쁘면 무조건 찍어야되요 

이 조명도 엄청 이쁘죠?? 분홍분홍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창고를 개조 해서 만든 카페라 그런지 엄청 넓어요~! 그리고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엄청 깔끔한 느낌이 강하고, 인스타 구경을 해보니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좀 유명하다고 되어 있는데, 저는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2시에 가서 6시쯤 나왔거든요 ~ 동생들이랑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러고 집에 왔는데 , 엄마 아빠가 하는말이

카페 사장님이 뭐라 안하시냐며 어떻게 커피 한잔 시켜 놓고 카페에서 4시간이나 있냐고 구박받았어요 ㅎㅎ

이건 먹었던 크로플이랑 쿠키에요~ 크로플도 맛있고 쿠키도 맛있었어요 ! 

집이랑 가까우니깐 다음번에는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를 먹어봐야겠어요 ~ 아1! 그리고 카페내에서 악세사리랑 

헤어핀도 판매 하고 있어요~ 딱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느낌의 악세사리 였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경기광주 오포읍에 거주 하고 계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 보세요~ 조용하고 넓고 쾌적한 카페인거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먹 경기광주 카페 카페,진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