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홍천카페- 대명비발디파크 근처 카페 쿠실 (분위기최고)

enrong912 2021. 11. 29. 2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2주전에 다녀온 대명비발디파크 근처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쿠실이라는 카페인데요! 제가 지금까지 다녀본 카페중에 단연 최고였던거 같아요 !

카페에 들어서고 나서 계속 우와~~ 우와 너무 이뻐 와~~ 진짜 너무 이쁘다 라는 얘기 하면서 

핸드폰으로 사진을 엄청 찍었던거 같아요 ㅎㅎ 

 

우선 위치와 영업시간을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947-4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 휴무

월,화,목,금,토,일 오전10:30 ~ 오후 6:00 

리조트 근처 카페여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짧네요~ 포스팅 하면서 알게되었네요 ~ 

주차가능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카페에는 곳곳에 화분도 많이 있었고 정원이 있는 그런 카페였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한껏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제가 이 카페를 다녀오고 나서 인스타로도 찾아봤는데 쿠실 인스타 계정이 있었어요!! 

인스타 계정에 있는 카페 사진 중에 해가 지고 나서 밤이 되었을때 찍은 사진을 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밤에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집을 개조  해서 만든 카페인거 같은데 정원은 자갈밭으로 되어 있었어요~~ 

집 두채가 카페였고요~ 지금 보이는 사진속 집도 카페인데, 남자 사장님께서 예약제로 운영 되는 카페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가족이 운영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엄마 아빠 딸 이렇게 셋이서 운영하고 있으시대요~

위에 사진속 카페에서 주문을 했고요, 카페 안에 사람이 꽉차 있었어요~ 저희 인원이 5명이여서 앉을 자리가 없었고

사장님께서 주문을 먼저 해주시면 자리를 마련해 드린다고 하셔서 주문을 먼저 한 뒤 진동벨을 받고 나서 

주변을 구경했어요 ~ 한참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다가 음료가 완성이 되어서 음료를 받으러 갔더니 

 

 

따님사장님이 저희를 예약제로 운영 되는 카페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옆에 있는 흰색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집이 나오는데, 거기가 진짜 대박이에요!  

음료를 받기 전 찍었던 사진들인데요 그냥 막찍어도 이뻐 ㅎㅎ

크리스마스라고 장식해 놓은 등 같은데 너무 귀엽죠??? 한참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다가 음료가 나와서

안내를 받아 독채 카페쪽으로 올라갔어요~~!

 

 

저희는 음료 5잔에다가 조각케이크 2개 그리고 빵 4개를 골라왔어요~~ 

집 한채를 카페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엔틱한 가구들도 많았고 특히 그릇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마 사장님이 살면서 지금 까지 모으신 그릇들을 이쁘게 디스플레이 해놨더라고요~

 

 

벽지 색 너무 이쁘죠??? 완전 제스타일~ 제가 분홍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분홍 벽지랑 초록색 선반도 너무 잘어울리고

그릇과 컵도 엄청 이쁘게 진열 해놔서 진짜 계속 와~~ 여기 와봐 진짜 이뻐!! 감탄하면서 사진만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ㅎ

여긴 주방쪽인데요, 계수대를 막아놓고 저렇게 인테리어 해놓으셨더라고요~ 진짜 유럽 가정집에 방문한 느낌이였어요 

진짜 소품 하나하나 다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 했어요~

 

 

원목으로 되어 있는 집도 너무 이쁘고 위에 달려있는 샹들리에도 너무 이쁘고 커튼도 이쁘고 진짜 다 이뻤어요 ㅎㅎ

심지어 음료까지 맛있어 ㅋㅋㅋ 저는 고구마 라떼를 시켰는데 뭔가 끝맛은 밤 맛도 나는거 같고 아주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빵도 시켰는데 빵도 직접 베이킹 해서 판매 하시는거 같았어요~ 다섯명이 나눠 먹어서 하나하나 다 맛보진 못했지만

저는 저 왼쪽사진에 네모난 빵 저게 진짜 맛있었던거 같아요 !! 

 

이제 스키 시즌이잖아요 아마 스키나 보드 타러 홍천 비발디파크 많이 방문할텐데, 방문시 카페가 가고 싶다면!

저는 쿠실 강력추천합니다! 남자분들은 그렇게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요 ~ 하지만 !! 여자친구를 이 카페에 데려간다면

여자친구가 엄청 좋아할겁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은 말해뭐해~~ 진짜 꼭 한번 가보세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내돈내먹 홍천 카페 쿠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