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운동화추천-나이키 덩크 로우 범고래 나도 사고싶다 (feat 나만없어ㅠㅠ)

enrong912 2021. 11. 25. 0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나이키 덩크로우가 다시 유행을 하고 있는 이시점에 요즘 핫한 나이키 덩크로우 흰검 흔히 말해 나이키 범고래가 유행하면서 쓰는 포스팅인데요!!

제가 중학교 다닐적에 나이키 덩크로우 검노를 신다가 중고나라에 구매한 가격보다 높게 판매 해서 엄마한테 중고 신발을 어떻게 산가격보다 더 비싸게 파냐며 혼났던 기억을 되새기면서  갑자기 작성하는 포스팅인데요 ㅎㅎ 진짜 추억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중학교 다닐 시절이면... 몇년전인가요 10년이나 아니 15년전이나 넘은 시절인데 진짜 유행은 돌고 도네 

라는 생각을 하면서 나이키 덩크로우 검노를 그냥 보관하고 있을걸 하는 생각과 함께 이게 다시 유행한다고???!!! 하면서 쓰는 포스팅이에요! 

 

하지만 글쓴이는 정작 비싸서 사서 못신는  신발이네요 ㅎㅎ 

가격이 진짜 상상못할 가격이에요 ㅠㅠ

 

 

 

나이키 덩크 로우 블랙 검흰 범고래 DD1391-100  입니다.  

가격은 발란에서 30만원대에서 40만원대로 판매 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이 그렇게 가격이 진짜 어마어마 하죠?

 

 

이렇게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DD1391-100 제품이 유행을 하면서 가격이 정말 말도 못하게 뛰었죠 !

연예인들도 엄청 많이 착용을 해서 더 그런 효과가 있었던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 

 

티아라 효민님도, 성유리님도 이렇게 착용 하셨던 제품이더라고요~ ! 최근 스우파도 그렇고 쇼미더미니도 그렇고 힙합이 좀 유행이기도 했고, 힙한 패션이 좀 유행이기도 해서 더 흥했던거 같기도 합니다!! 

너무 비싸서 못사는 운동화이긴 하지만 정말 사고 싶어 작성한 포스팅이였어요 ㅎㅎ 

크게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진 못한 느낌이긴 하지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