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분당맛집-오리역 등촌샤브칼국수

enrong912 2021. 11. 22. 20: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역에 위치한 등촌 샤브 칼국수 리뷰를 들고 왔어요!!
날씨가 추워지니깐 등촌이 땡기더라고요 ~
그래서 바로 근처 등촌샤브칼국수를 찾아봤어요!

💚위치와 영업시간 입니다💚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9번길 1
영업시간은 방문시 확인해 보지 않았는데,
인터넷에 안나와있네요! 방문전 확인해보셔야 할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남자친구랑 둘이 방문 했는데 샤브샤브 2개 주문 하니깐 버섯 매운탕 2인 16,000원 추가 소고기 샤브샤브 2인 16,000 이렇게 계산이 되더라고요~ 2명이서 32,000원 나왔어요

 

 

끓이는중 찍었던 사진이요~~ 기다리는거 너무 힘둘어요 ㅎㅎ

못참고 뚜껑 열어버림 ㅋㅋㅋㅋㅋ 등촌에 빠질 수 없는 미나리 헤헤 너무 조아여!!

그리고 샤브샤브 소고기 입니당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버섯이랑 미나리에요~ 냄비가 작아서 넣고 남은건 이렇게 접시에 주시는거 같았어요~

등촌 칼국수엔 김치가 빠질 수 없죠! 항상 겉절이 같은 안익은 김치가 나오더라고요~^^

 

 

칼국수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먹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던거 같아요 ..
역시 K디저트는 볶음밥 이자나용 ㅎㅎ
볶음밥은 계람때문인지 뭔가 죽같은 느낌이 났어요~ 샤브샤브 먹고 난뒤 죽 해먹자나요~ 볶음밥 보다는 볶음죽? 그런 느낌이였어요!
지점마다 서비스가 많이 다르긴 한데 ,
오리역에 위치한 등촌은 조금 많이 오래된 느낌이 많이 들었고요~ 그래도 손님은 많더라고요~^^ 등촌은 사랑이자나요 🧡

지금까지 내돈내먹 리뷰였습니당.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