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삼척여행-삼척 베이커리 카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enrong912 2021. 11. 21. 2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삼척에 위치한 통유리 베이커리 카페 보사노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와 영업시간입니다.💙

주소: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517

영업시간: 매일 09:00~ 21:00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건물 사진인데요. 엄청나게 높고요~ 한 건물 다 카페더라고요~

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카페 앞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정말 뷰가 좋은 카페였어요!

카페 입구 앞에 놓여진 카페 입간판?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깔끔하게 디자인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요!

 

 

카페 안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빵들인데요. 점심으로 한우를 엄청 배부르게 먹고 온지라 빵은 못먹었네요!

배부른 상태로 구경했을땐 다 그냥 그래 보였는데 지금 포스팅 하면서 보니깐 앙버터랑 저 뒤에 소시지빵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슈크림? 딸기 팬케이크? 그런 종류의 빵인거 같아요~ 크림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음료는 핸드드립커피도 있었고요~ 에스프레소 콜드브루 에이드 종류와 티 여러 종류의 음료가 있었어요!

저는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이제 보니 시그니쳐 메뉴에 동백꽃 밀크티가 있더라고요~ 

동백꽃 밀크티는 무슨맛일까? 지금 포스팅 쓰면서 궁금해지네요~ 아쉽아쉽 저걸 왜 내가 못봤지? 후회가 되네요 

 

 

유리가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해가 정말 잘들어오고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3층이였던거 같고요~ 역시나 창가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당 ~^^

테이블과 의자는 이렇게 두자리씩 되어 있었어요! 보통 저런 의자를 보면 의자 바닥부분이 딱딱한데 

이 카페의 의자는 저렇게 앉는 부분이 쿠션이 있어서 앉아도 불편감이 덜 했던거 같아요~

 

 

창가쪽 자리에서 바라본 뷰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실컷 구경 하고 왔답니다!! 

주차장도 카페 앞에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제가 평일에 방문해서 조금 널널했던거 같은데 , 만약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만차일 수 도 있을거 같아요 ! 하지만 카페와 가까운곳에 주차장이 크게 하나 더 있어서 그쪽에 주차해도 될거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카페라떼 입니다. 인테리어는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는데 테이크아웃잔은 또 블랙이더라고요~ 항상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방문하면 바다와 함께 찍는 커피 사진이에요 ㅎㅎ 뒷 배경으로 보이는 바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라떼를 시켜서 라떼 아트를 해주셨는데 흔들려서 이렇게 된건지 아니면 아트를 하시다가 실패하신건지 ㅎㅎ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는 고층의 카페이고, 커피맛도 좋았던거 같아요~ 카페 자체는 너무 깔끔하고 그냥 창밖만 봐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공간이였던거 같아요~~~! 통유리로 해도 잘 들어오고 ~ 삼척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 해드리고 싶은 카페에요! 삼청 여행 예정이시거나, 방문하신 분들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먹 카페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