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내가 사고싶은 여자 버킷햇 추천 (다섯가지 브랜드)

enrong912 2021. 11. 20. 14: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고 싶은 버킷햇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보면 버킷햇 쓰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몇가지 종류의 버킷햇을 가져왔어요!
자 그럼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첫 번째로 소개드릴 브랜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입니다.

출처-발란

비비안웨스트우드 21FW 울 버킷햇 입니다. 

색상은 세 가지가 있어요 . 블랙 , 베이지, 레드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있고,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블랙이 

제일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코트에 코디하면 완전 찰떡 일거 같아요 ! 

최근들어 비비안 웨스트 우드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는거 같은데, 진짜 버킷햇도 그렇고 브랜드도 그렇고 

유행이 돌고 도는게 많이 느껴지네요 . 

 

 

두 번째 브랜드는 스투시 입니다. 

출처-발란
출처-발란

21FW 스투시 여성 버킷햇 인데요. 최근 방종한 스트릿우먼파이트 영향일까요? 스투시 제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거 같아요~ 이 제품은 위에 비비안 제품보다는 조금 더 스트릿 패션과 어울리는 제품인거 같아요 ! 

멜란지 그레이 트레이닝 복에도 참 잘 어울릴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 

 

 

세 번째 브랜드는 프라다 입니다. 

출처-발란

 

출처-발란

21FW 프라다 여성 버킷햇 입니다. 모자 챙있는 부분이 퍼로 장식이 되어 있어서 ~ 안감도 퍼로 되어 있는지까진 

모르겠지만 굉장히 따뜻해 보이는 제품이에요 . 요즘 가방도 그렇고 모자 , 악세사리 등 프라다  제품이 정말 눈에 많이 뛰는데요 . 이 제품은 가격이 100만원대라고 하네요~  가격대가 가격대인만큼 고급져 보이네요 ~

 

 

네 번째 브랜드는 캉골입니다. 

출처-발란

캉골 울 캐주얼 버킷햇 K3451 Black 입니다. 울소재로 되어 있고요 모자 모양이 참 귀엽게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

 

 

다섯번째 브랜드는 버버리 입니다. 

 

출처-발란 

버버리 버킷햇은 색감이랑 브라운색 가죽으로 포인트를 준게 너무 깔끔해서 가져와봤어요~

명품이라 그런지 금액이 좀 많이 나가긴 하지만 한번 구매하면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 안타고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아이템인거 같아요 ~^^ 

 

오늘도 제가 사고싶은 아이템 위주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요즘들어 패션 뷰티쪽 포스팅 글이 유입이 많아서 기분이 좋아요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요 ~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