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이슈

갯마을차차차 촬영 장소는 어디??

enrong912 2021. 9. 21. 08: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에 대해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주말에 편성된 TVN드라마 입니다. 스타트업 출연시 김선호님을 너무 좋아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김선호님이 정말 멋있게 나오더라고요!
처음엔 김선호님이 나오던지 말던지 제목이 안끌려서 볼 생각이 없었는데, 주변에서 계속 꼭보라고 꼭봐 이런 얘기를 하길래 시작했죠 ! 하 ... 근데 너무 멋지자낭 🤭

서론이 너무 길었네여! 제가 갯마을차차차를 보면서 가장 눈에 들어왔던건 갯마을차차차의 배경입니다.   자 그럼 갯마을 차차차의 배경이 된 촬영장소에 대해 알아볼까요??

갯마을 차차차 촬영장소
갯마을 차차차의 배경 청호시 공진동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 남구 구룡포읍 장기면 양포리 일대 라고 합니다.

그리고 청하시장과 청진리 마을 회관 , 구룡포 해수욕장 , 홍환 해수욕장, 월포 해수욕장 등에서 많은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 장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는 강원도라고 생각 했는데 포항이였네요 !!  포항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지역인데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로 인해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로나19가 좀 안정화 되면 편하게 여행 하고 싶네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