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용인보정맛집-저렴한 회전 초밥집 우리동네 스시신조

enrong912 2021. 8. 26. 00: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3년전부터 단골이 되어 버린 우리동네 스시신조 라는 회전 초밥집 리뷰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우리동네 스시신조는 회전초밥집인데 초밥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그래서 손님들이 많고, 저는 항상 갈때마다 웨이팅을 했던거 같아요!

▼▼▼▼▼주소 및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누리에뜰 B동 2층 우리동네스시신조

영업시간: 매일11:00~22:00까지 , 브레이크타임 : 15:00~17:00까지
방문시 참고하세요~!

보정 카페거리쪽에 누리에뜰 B동 2층에 위치해 있고요, 아마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는 가게일거라고 생각해요!
항상 갈때마다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 저는 진짜 여기 10번은 간거 같아요! 갈때마다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이번에도 사진을 진짜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꼭 너무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들고 왔어요~ !

이렇게 한명씩 앉을 수 있는 자리와 반대편에는 4인석이 따로 준비 되어 있어요~ 저는 남자친구랑 둘이서 방문해서
레일 바로 앞 자리에 앉게 되었어요! 레일 위에 있는 초밥 외에 앞에 메뉴판이 있는데 메뉴판에 있는 초밥을 갯수별로 앞에 요리사님께 주문을 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세요~ 그래서 먹고싶은 초밥을 기다리지 않고 주문해서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꽤 많더라고요~ 포장 메뉴도 보시면 다른 스시집 보다는 엄청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
그리고 스시 가격은 한접시당 균일가로 1,490원이에요~ 이 가격에 엄청난 퀄리티인거 같아요 ! 그래서 갈때마다 손님이 많은거 같기도 하네요 ~^^

제가 먹은 초밥들인데요~ 접시에 두개씩 담아져 있는것도 있고 1개씩 담아져 있는 초밥도 있어요~ 조금 비싼 초밥은 한개씩 담아져있어요~ 왼쪽은 묵은지 광어초밥이고요 오른쪽은 연어양파초밥이요 연어 양파 초밥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초밥 중 하나인데 여기 연어초밥이 그렇게 맛있어요!

그리고 광어지느러미 초밥과 새우초밥입니다. 저건 새우를 살짝 구워서 위에 소스를 뿌린거 같은데 , 저 초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간장 새우 초밥이랑 육회 타다끼? 초밥 인거 같아요 ~ 저는 항상 여기 가면 연어 뱃살 초밥이랑, 연어 양파 초밥 그리고 묵은지 광어 초밥을 제일 많이 먹어요 ! 아마 저날도 엄청 먹었던거 같은데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다음번 방문시에는 제대로된 포스팅을 한번 더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